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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e chief Director of the Gangdong University

입찰공고

[2022-16호] 2023학년도 전산기기 유지보수 용역 사업자 선정 입찰 재공고

작성자 임해선

등록일자 2023-02-17

조회수 116

내용

입찰공고 제2022-16

 

2023학년도 전산기기 유지보수 용역 사업자 선정 입찰 재공고

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  가. 입찰건명: 2023학년도 전산기기 유지보수 용역 사업자 선정 입찰 재공고

  나. 입찰내용: 제안요청서 참조

  다. 사업기간: 계약체결일~2024.02.29.

  라. 입찰일정

일 정

일 시

비 고

입찰등록

2023.02.17.() ~ 2023.02.27.() 11:00까지

 

제안서 평가

2023.02.28.() 1400분 본관 소회의실

현장투찰

(코로나로 비대면 가능)

투찰 및 개찰

2022.02.28.() 제안서평가 후

계약체결

2023.03.02.() 예정

 

 

  마. 입찰 및 계약방법: 제한경쟁입찰(협상에 의한 계약)

  바. 추정금액: 33,000,000(금삼천삼백만원) V.A.T포함

  사. 입찰등록 및 서류제출

    1) 제 출 처 : 충북 음성군 감곡면 대학길 278 강동대학교 공산관1층 사무처

    2) 제출방법 : 직접방문 제출

 

2. 참가자격

  가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14조의 입찰참

      가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

  나. 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조 규정에 의한 제한사유가 없는 자

  다. 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부정당업자로 규제받고 있지 않은 업체

 

3. 제출서류 [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/ 입찰 등록 및 투찰 시 사용인감도장 지참]

  입찰등록시 제출서류

    1) 입찰참가신청서 1. <별지 제1호 서식

    2) 법인등기부등본 1.

    3) 사업자등록증 사본 1.

    4)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.

    5)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.

    6) 일반현황 및 연혁 1. <별지 제2호 서식>

    7) 실적증명서 각1.

    8) 서약서 1. <별지 제10~12호 서식>

    9) 제안서 8. 저장매체 1매 포함

         10) 자본금 및 매출액(3호 서식) 1부 

             ※ 3개년도 국세청발행 표준제무제표증명 첨부

    11) 주요사업실적(4호 서식) 1

    12) 실적증명서(원본 또는 원본대조필) 1

    13) 업무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(5호 서식) 1

    14) 참여인력 이력사항(6호 서식) 1

    15) 참여인력의 자격 및 경력요약(7호 서식) 1

    16) 서약서(9호 서식) 1

    17) 참석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,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

   입찰(투찰 및 개찰) 제출서류

    18)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각 1. <별지 제8호 서식>

    19) 이행(입찰)보증보험증권(입찰금액의 5/100) 1.

입찰서, 세부내역서, 이행(입찰)보증보험증권은 반드시 V.A.T포함 가격으로 제출하며 인감 또

   는 사용인감으로 날인 후 밀봉하여 입찰 등록 당일 현장에서 제출함.

 

4. 입찰보증금 및 귀속

  가. 입찰금액의 5/100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이행(입찰)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

  나.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가항의 입찰보증 금은 

      본교에 귀속됨

 

5. 선정방법 및 절차

  가. 선정방법: 기술능력평가(80%)+가격평가(20%) 우선협상대상자 선정

  나.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 진행 후 계약 체결

  다.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, 차 순위 업체와 협상을 진행 함.

 

6. 입찰무효

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94항 및 동 규칙 제 44조에 해당하 는 입찰은 무효로 함

 

7. 기타사항

  가. 별지 서식을 작성 시, 유의사항을 숙지하여 관련 서류를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.

  나. 제안서의 내용은 제안사가 사업자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 

      동일한 효력을 가짐.

     - , 계약서에 명시한 경우는 계약서 사항이 우선하도록 한다.

  다.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, 계약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.

  라.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,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함.

  마. 본 제안요청서의 전체 또는 일부가 제안서 제출 이외의 다른 목적에 사용할 수 없음.

  바.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 양식으로 제출

      하고, 제안요청사항 이외에 추가 제안사항이 있을 경우 제안서에 반영할 수 있음.

  사. 제안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,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·

      형사상의 책임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게 있으며, 이에 대한 모든 행위를 무효로 함.

  아.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 제안업체

      의 부담으로 함.

  자.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음.

  차. 최종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 이를 양도할 수 없음.

  카. 입찰에 관한 일반 사항은 사무처(043-879-3866), 전자계산소(043-879-3825)로 문의.

 

첨 부 제안요청서 1.

 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 

20230217

 

 

강동대학교 총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