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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e chief Director of the Gangdong University

입찰공고

[2019-55호] 2019년 전문대학 혁신지원 사업 / 강동대학교 키오스크(DID) 시스템 구축 사업 사업자 선정 입찰 공고

작성자 임해선

등록일자 2019-10-07

조회수 58

내용

입찰공고 제2019-55

2019년 전문대학 혁신지원 사업/ 강동대학교 키오스크(DID) 시스템 구축 사업 사업자 선정 입찰 공고

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. 입찰건명 : 2019년 전문대학 혁신지원 사업/ 강동대학교 키오스크(DID) 시스템 구축 사업 사업자 선정 입찰 공고

. 입찰내용 : 제안요청서 참조

. 사업일정 : 계약체결일로부터 2개월

일 정

일 시

비 고

입찰등록

2019.10.07.() ~ 2019.10.17.() 15:00까지

 

제안서 평가

2019.10.18.() 14:00 예정 본관 소회의실

 

투찰 및 개찰

2019.10.18.() 제안서평가 후

현장투찰

우선협상대상자 공고

2019.10.21.() 홈페이지 공고

 

. 입찰일정

. 입찰 및 계약방법 : 제한경쟁입찰(협상에 의한 계약)

. 추정금액 : 26,500,000(금이천육백오십만원) V.A.T포함

. 입찰등록 및 서류제출

1) 제 출 처 : 충북 음성군 감곡면 대학길 278 강동대학교 공산관1층 사무처

2) 제출방법 : 직접방문 제출

 

2. 참가자격

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

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한 사업자

.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, 합병,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예정중인 사업자와

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참여 불가

.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으므로 단독입찰이 가능한 자

. 최근 3년간(2016~2018) 본 사업 관련 실적이 단일 건으로 1천만원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

 

3. 제출서류[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/ 입찰 등록 및 투찰 시 사용인감도장 지참]

. 입찰참가신청서(1호 서식) 1

. 사업자등록증, 인감증명원 사본 각 1.

. 법인 등기부 등본 1.

. 회사 일반현황 및 재정현황(2호 서식, 3호 서식),

국세청발행 3개년도 표준재무제표 첨부.

. 관련 실적증명서(4호 서식) 1, 실적증명원 첨부

실적증명원은 원본 또는 사본 제출(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)

. 국세,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.

.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(공공기관 제출용) 원본 1.

미제출시 0점 처리 함

. 제안서 7(원본 1,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할 것)

. 전담직원(실무) 이력사항 및 참여직원 자격사항(5호 서식, 6호 서식, 7호 서식) 1.

. 가격 입찰서(8호 서식) 1.

(1) 가격산출 세부내역서 포함(자사양식)

(2)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후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, 가격 제안서에 명

시한 금액 이외의 어떠한 비용도 요구할 수 없음

(3) 가격 제안서에 제시한 표준규격(조건)과 실제 내역이 다를 시

에게 차액을 요구할 수 있음

. 서약서(9호 서식) 1.

.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(입찰금액의 5%) 1.

)~)의 서류는 밀봉하여 투찰 시 제출

 

4. 입찰보증금 및 귀속

. 추정금액의 5/100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이행(입찰)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

.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가항의 입찰보증 금은 본교에 귀속됨

 

5. 선정방법 및 절차

. 선정방법 : 제안서 평가(80%)+가격 평가(20%) 우선협상대상자 선정

.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 진행 후 계약 체결

.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, 차 순위 업체와 협상을 진행 함

6. 입찰무효

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94항 및 동 규칙 제 44조에 해당하 는 입찰은 무효로 함

 

7. 중요사항

.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아래 내역이 포함 된 총액을 작성하여야 합니다.

1) 부가세 및 인지세 포함

. 이행입찰증권 발행

1) 보증기간: 입찰일로부터 30

2) 사업자 등록번호: 303-82-03576 강동대학교

8. 기타사항

. 제출 마감일()까지 필요서류 미제출시 제안평가에 참가할 수 없음

. 기타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발주자의 유권해석에 따름

. 제안서의 내용은 제안사가 사업자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

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

- , 계약서에 명시한 경우는 계약서 사항이 우선하도록 한다.

.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, 계약체

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

.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

으며,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함

.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 양식으

로 제출하고, 제안요청사항 이외에 추가 제안사항이 있을 경우 제안서에 반영할

수 있음

. 제안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,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

든 민·형사상의 책임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게 있으며, 이에 대한 모든 행 위를 무효로 함

.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

업체의 부담으로 함

.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

지 않음

. 최종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 이를 양도할 수 없음

.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

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

. 입찰에 관한 일반 사항은 사무처 담당자 043-879-3866, 과업관련 문의는 대학혁신사업단 담당자 043-879-178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첨 부 : 1. 제안요청서 1. .

 

 

 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 

20191007

 

 

강동대학교 총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