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원 채용 공고문
채용구분 |
경력구분 |
인원 |
담당업무 |
지원자격/우대사항 |
비고 |
정규/계약 |
기계설비 유지관리자 |
신입/경력 |
0명 |
기계설비 |
가. 지원자격 ◦ 산업기사 ◦기능사 (3년 이상) ◦ [붙임 1]에 따른 기계설비 관련 자격을 취득한 사람 ◦ [붙임 2]에 따른 신규 교육을 이수한 사람 ◦ [붙임 3]에 2호에 해당하는 사람 나. 우대사항 ◦ OA활용이 가능한 자(한글,엑셀,파워포인트) ◦ 「장애인복지법」 제2조에 의해 등록한 장애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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계약직 |
행정직 |
신입 |
0명 |
사서행정 |
가. 지원자격 ◦ 사서자격증(2급정사서)소지자 이상 나. 우대사항 ◦ OA활용이 가능한 자(엑셀,파워포인트) ◦ 대학도서관 근무경력자 우대 ◦ 「장애인복지법」 제2조에 의해 등록한 장애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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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입/경력 |
0명 |
일반행정 |
가. 지원자격 ◦ 대학 행정 업무 유경험자 우대 나. 우대사항 ◦ OA활용이 가능한 자(엑셀,파워포인트) ◦ 유학생유치 및 관리지도 유경험자 ◦ 「장애인복지법」 제2조에 의해 등록한 장애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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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입/경력 (여) |
0명 |
여자기숙사 사감(야간) |
가. 지원자격 ◦ 초대졸 이상(전공무관) ◦ OA활용이 가능한 자(엑셀,파워포인트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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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공통사항 1. 사립학교 직원 임용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. 아동·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3. 병역필 또는 면제자 4. 보훈 및 취업보호대상자, 취업지원대상자는 관련법에 의거 우대함 |
가. 기계설비유지관리자
- 근무조건: 주5일근무
- 근무시간: 시업(09:00) ~종업(18:00)
나. 일반행정직(신입-계약직)
- 근무조건: 주5일근무
- 근무시간: 시업(09:00) ~종업(18:00)
다. 여자 기숙사 사감(신입-계약직)
- 근무조건: 주5일근무
- 근무시간(야간): 시업(14:00) ~종업(23:00)- 기숙사 숙식 가능
❍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 채용 기준을 따름
❍ 방학기간 감축근무
❍ 시간외 근무 시 야간 식대비 지원
가. 접수기간: 2023.05.16.(화) ~ 2023.05.28.(일) 까지
나. 접수방법: 하단 첨부된 양식 다운작성 후 e-mail 접수(heeja@gangdong.ac.kr),
(유의사항: 우리대학 입사지원서 서식으로 지원한자만 인정함)
가. 1차 제출서류(e-mail로 제출)
① 입사지원서 1부. (본 대학 소정서식 다운로드)
② 개인정보 수집․이용․제공 동의서 1부. (본 대학 소정서식 다운로드)
-1차 서류전형은 지원자가 작성한 내용만으로 합격자 사정을 하며, 각종 증빙서 류제출은 2차합격자에 한함
나. 2차 제출서류(면접 후 최종합격 시 제출)
① 최종학교 졸업(예정)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
② 자격증 사본 1부.(해당자에 한함)
③ 경력증명서 각 1부.(해당자에 한함)
④ 취업보호 및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.(해당자에 한함)
가. 1차: 서류심사(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일정을 개별 통지함)
나. 2차: 면접(면접심사 후 최종합격자를 개별 통지함)
Ⅶ | 문의처 | 인사담당 (☎ 043-879-3352) |
가. 제출서류상 기재착오 또는 누락, 연락처 미기재,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 이익은
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.
나.「개인정보보호법」에 따라 “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” 제출자에 한해 지원 가능 합니다.
다.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라. 허위 서류를 제출하거나 임용 후 결격사유가 발생할 경우 임용이 취소됩니다.
마.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교 인사규정에 따릅니다.
바.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학 직원인사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.
가. 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 제11조제6항에 따른 것으로, 최종합격자를 제외한
지원자는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.
나. 대학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최종합격 발표가 있는 날부터
14일 이내에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 할 수 있음을 알려드 립니다. 다만, 홈페이지 또는
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우리 대학 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
그러하지 아니하며,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우리 대학에게 책임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
경우에는 반환한 것으 로 봅니다.
다.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[채용절차의 공정 화에 관한
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]를 작성하여 우리 대학으로 팩스 (043-881-3310) 또는 이메일
(heeja@gangdong.ac.kr)로 제출하면, 제출이 확인 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
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 다.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
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라. 대학은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서류를 최종합격자 발표가 있는 날부터 15일이내
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,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 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「개
인정보보호법」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 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.
2023. 05. 16.
강동대학교 총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