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변화와 도약을 실현하는 대학교 강동대학교

The chief Director of the Gangdong University

공지사항

2023년 직원 채용 공고

작성자 김희자

등록일자 2023-05-16

조회수 159

내용

직원 채용 공고문

 

 

채용분야 및 인원

 

 

 채용구분

경력구분  

인원

담당업무

지원자격/우대사항 

비고 

 정규/계약

기계설비

유지관리자 

 신입/경력

0명 

 기계설비

 . 지원자격

  ◦ 산업기사

 기능사 (3년 이상)

  [붙임 1]에 따른 기계설비 관련 자격을 취득한 사람

 ◦ [붙임 2]에 따른 신규 교육을 이수한 사람

 ◦ [붙임 3]2호에 해당하는 사람

 나. 우대사항

 ◦ OA활용이 가능한 자(한글,엑셀,파워포인트)

 ◦ 「장애인복지법2조에 의해 등록한 장애인

 

 계약직

 행정직

 신입

0명 

사서행정 

 . 지원자격

 ◦ 사서자격증(2급정사서)소지자 이상

  나. 우대사항

 ◦ OA활용이 가능한 자(엑셀,파워포인트)

 ◦ 대학도서관 근무경력자 우대

 ◦ 「장애인복지법2조에 의해 등록한 장애인

 

 신입/경력

0명 

일반행정 

 . 지원자격

 ◦ 대학 행정 업무 유경험자 우대

 나. 우대사항

 ◦ OA활용이 가능한 자(엑셀,파워포인트)

 ◦ 유학생유치 및 관리지도 유경험자

 ◦ 「장애인복지법2조에 의해 등록한 장애인

 

 신입/경력

(여)

 0명

 여자기숙사

사감(야간)

 . 지원자격

 ◦ 초대졸 이상(전공무관)

 ◦ OA활용이 가능한 자(엑셀,파워포인트) 

 

  * 공통사항

1. 사립학교 직원 임용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
2. 아동·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

3. 병역필 또는 면제자

4. 보훈 및 취업보호대상자, 취업지원대상자는 관련법에 의거 우대함

 

 

 

 

임용조건

 

 

. 기계설비유지관리자

- 근무조건: 5일근무

- 근무시간: 시업(09:00) ~종업(18:00)

. 일반행정직(신입-계약직)

- 근무조건: 5일근무

- 근무시간: 시업(09:00) ~종업(18:00)

 

. 여자 기숙사 사감(신입-계약직)

- 근무조건: 5일근무

- 근무시간(야간): 시업(14:00) ~종업(23:00)- 기숙사 숙식 가능

 

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 채용 기준을 따름

 

 

복리후생

 

 

방학기간 감축근무

시간외 근무 시 야간 식대비 지원

 

 

지원방법

 

 

. 접수기간: 2023.05.16.() ~ 2023.05.28.() 까지

. 접수방법: 하단 첨부된 양식 다운작성 후 e-mail 접수(heeja@gangdong.ac.kr),

(유의사항: 우리대학 입사지원서 서식으로 지원한자만 인정함)

  

 

제출서류

 

 

. 1차 제출서류(e-mail로 제출)

입사지원서 1. (본 대학 소정서식 다운로드)

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. (본 대학 소정서식 다운로드)

-1차 서류전형은 지원자가 작성한 내용만으로 합격자 사정을 하며, 각종 증빙서 류제출은 2차합격자에 한함

 

. 2차 제출서류(면접 후 최종합격 시 제출)

최종학교 졸업(예정)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

자격증 사본 1.(해당자에 한함)

경력증명서 각 1.(해당자에 한함)

취업보호 및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.(해당자에 한함)

 

 

채용방법

 

  

. 1: 서류심사(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일정을 개별 통지함)

. 2: 면접(면접심사 후 최종합격자를 개별 통지함)

 

 

문의처

인사담당 (043-879-3352)

 

 

 

유의사항

 

 

. 제출서류상 기재착오 또는 누락, 연락처 미기재,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 이익은 

   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.

.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제출자에 한해 지원 가능 합니다.

.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
. 허위 서류를 제출하거나 임용 후 결격사유가 발생할 경우 임용이 취소됩니다.

.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교 인사규정에 따릅니다.

.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학 직원인사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.

 

 

제출서류 반환

 

 

.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제6항에 따른 것으로, 최종합격자를 제외한 

    지원자는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

. 대학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최종합격 발표가 있는 날부터

    14일 이내에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 할 수 있음을 알려드 립니다. 다만, 홈페이지 또는 

   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우리 대학 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 

    그러하지 아니하며,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우리 대학에게 책임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

   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 로 봅니다.

.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[채용절차의 공정 화에 관한 

   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]를 작성하여 우리 대학으로 팩스 (043-881-3310) 또는 이메일

    (heeja@gangdong.ac.kr)로 제출하면, 제출이 확인 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

   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 다.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

     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
. 대학은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서류를 최종합격자 발표가 있는 날부터 15일이내

    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,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 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

    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 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.

 

2023. 05. 16.

 

강동대학교 총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