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변화와 도약을 실현하는 대학교 강동대학교

The chief Director of the Gangdong University

공지사항

정규직(전기)및 재정지원사업 전담직 직원 채용공고

작성자 조홍주

등록일자 2020-09-11

조회수 66

내용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직원 채용 공고문

 

채용분야 및 인원

 

 

채용형태

채용구분

경력

구분

인원

지원자격 / 우대사항

비고

정규직

(일반직8)

전기/소방/통신

경력

0

. 지원자격

초대졸 이상(전기관련 학과)

전기산업기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로서 아 래의 실무경력을 충족하는 자

- 전기산업기사실무경력 4년 이상인 자

- 전기기사실무경력 2년 이상인 자

 

. 우대사항

교육기관 행정실무 경력자

전산관련 자격증 소지자

OA활용이 가능한 자(엑셀,파워포인트)

 

계약직

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전담직원(후진학선도형-일반)

신입/

경력

0

. 지원자격

초대졸 이상(전공무관)

OA활용이 가능한 자(엑셀,파워포인트)

. 우대사항

국가재정지원 사업 유경험자 우대

전산 및 회계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

 

메이커스페이스 사업 전담직

신입/

경력

0

* 공통사항

1. 사립학교 직원 임용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
2. 아동·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

3. 병역필 또는 면제자

4. 보훈 및 취업보호대상자, 취업지원대상자는 관련법에 의거 우대함

 

임용조건

 

 

채용형태

담당업무

임용시기/기간 및

근무조건

보수

정규직

(일반직 8)

전기/소방/통신

수습기간 3개월

5일 근무

대학 내부 규정에 의해 결정

계약직

(산학협력단)

 

전문대학

혁신지원사업

전담직

(후진학선도형

-일반)

평생직업교육

지원 일반행정

채용 시부터 ~2022228.

, 2021.2.28.까지 1차 계약 후

근무평정을 통해 전문대학 혁신

지원사업 종료 시까지 1년 단위

로 재계약됨 (사업 종료 후 평가

에 의해 정규직 본 채용 가능)

산학협력단 내부기준에 의해 경력평정 후 결정

메이커스페이스 사업 전담직

(일반)

메이커스페이스사업 일반행정

채용 시부터 ~20211231 . 2020.12.31.까지 1차 계약 후 근무평정을 통해 사업 종료 시까지 1년 단위로 재계약 (사 업 종료 후 평가에 의해 정규직 본 채용 가능)

지원방법

 

. 접수기간: 2020. 09. 14.(). ~ 2020. 09. 22.() 18:00시 까지

. 접수방법: 하단 첨부된 양식 다운작성 후 e-mail 접수(hjcho@gangdong.ac.kr),

(유의사항: 대학/산학협력단 입사지원서 서식으로 지원한 자만 인정함)

 

제출서류

 

 

. 1차 제출서류(e-mail로 제출)

입사지원서 1. (본 대학 소정서식 다운로드)

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. (본 대학 소정서식 다운로드)

-1차 서류전형은 지원자가 작성한 내용만으로 합격자 사정을 하며, 각종 증빙서 류제출은 2차합격자에 한함

 

. 2차 제출서류(면접시 제출)

최종학교 졸업(예정)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

자격증 사본 1.

기본증명서(상세) 1.

경력기술서 각 1.(자유양식)

경력증명서 각 1.

국가보훈대상자인 경우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.(해당자에 한함)

 

채용방법

 

. 1: 서류심사(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일정을 개별 통지함)

. 2: 면접(면접심사 후 최종합격자를 개별 통지함)

문의처

 

 

인사담당 (043-879-3337)

 

유의사항

 

. 제출서류상 기재착오 또는 누락, 연락처 미기재,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 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.

.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제출자에 한해 지원 가능 합니다.

.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
. 허위 서류를 제출하거나 임용 후 결격사유가 발생할 경우 임용이 취소됩니다.

.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교 인사규정에 따릅니다.

.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학 직원인사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.

 

제출서류 반환

 

 

.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제6항에 따른 것으로, 최종합격자를 제 외한 지원자는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.   

. 우리 대학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202009 23일부터 20200930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 을 알려드립니다. 다만,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우

리 대학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, 천재지변

이나 그밖에 우리 대학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

한 것으로 봅니다.          

.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[채용절차의 공정 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]를 작성하여 우리 대학으로 팩스 (043-881-3310) 또는 이메일 (hjcho@gangdong.ac.kr)로 제출하면, 제출이 확인 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.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 . 우리 대학은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200930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,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.

 

2020. 09. 14

강 동 대 학 교 총 장

강동대학교 산학협력단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