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생증발급안내
신규 및 재발급
발급대상
신입생 및 재학생 중 학생증 미신청자 또는 분실학생
신청방법
하단의 '학생증 체크카드 온라인신청'클릭(인터넷 익스플로러만 지원)하여 작성후 인쇄 제출
학생증 체크카드 온라인신청
제출장소
학생회관 1층 하나은행 창구(학기 중 운영)
- 방문가능시간 : 학기 중 매주 월·수요일 14:00 ~ 15:30(1시간 30분)
- 준비물 : 신청서 인쇄출력물, 신분증, 반명함사진(개명으로 재발급 시에는 주민등록초본 필요)
- 방학 중에는 가까운 하나은행지점을 방문하여 관련서류(출력된 신청서, 신분증, 반명함사진) 제출
- 문의처 ☎ 031-634-1111(하나은행)
교부 및 수령
약 2주 소요되며 본 창구로 방문 수령
- 방학 중 수령은 불가하며, 개강 이후 학생회관 1층 창구 방문 수령
- 발급수수료 : 무료
- 문의처 : 043-879-3309(교학처)